타로는 자신의 작품에 수많은 작가, 예술가와 디자이너의 뮤즈있다 - 앤디 워홀이 만든 동안 TS 엘리엇은 황무지에서 "카드의 사악한 팩"의 작성, 살바도르 달리가 자신의 덱을 만들어 벨벳 언더 그라운드의 필름을 가지고 그들의 카드는 읽습니다. 올해 초, 패션 하우스 Dior는 2021 봄/여름 꾸뛰르 쇼를 위해 타로 카드 한 벌의 캐릭터로 모델을 캐스팅 했습니다 (Christian Dior는 모든 쇼 전에 자신의 카드를 읽었습니다). 최근 공상과학 영화 듄 의 의상 디자이너 는 타로 카드가 영감의 원천 이라고 밝혔 습니다 .
타로의 상징은 그것이 만들어진 시간과 문화를 반영하기 위해 수백 번 조정되고 변형되었습니다.
그러나 타로는 예술가와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줄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 강력한 예술 형식입니다. 지난 600년에 걸친 타로 덱을 보면 르네상스 이탈리아에서 아르누보와 아르 데코, 팝 아트와 디지털 콜라주에 이르기까지 미술사의 집중 과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타로의 상징은 그것이 만들어진 시간과 문화를 반영하기 위해 수백 번 수정되고 변형되었습니다. 작가이자 편집자인 Jessica Hundley는 "타로카드는 정말 당신이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예술가들에게 놀라운 매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몇 가지 매개변수가 있는 빈 캔버스입니다. 만들고 있는 이미지에 해당하는 의미가 있어야 한다는 점에서요."
Hundley는 비전의 시각적 역사를 탐구하는 Esoteica의 도서관이라는 제목의 Taschen의 일련의 책의 편집자입니다. 무거운 제목은 점성술에 초점을 맞추었고 가장 최근에 출판된 판에서는 Witchcraft 에 초점을 맞췄 지만 Hundley는 타로가 시리즈의 자연스러운 시작이었다고 말합니다. "타로는 완전히 시각적이고 전형적인 언어이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적합한 곳이라고 느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러한 원형에 대한 우리의 직관적인 반응에 관한 것입니다."
책 Tarot 에는 6세기에 걸친 500개 이상의 덱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양한 예술가들이 타로에 자신의 고유한 도장을 찍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역경 속에서의 용맹함을 상징하는 힘 카드는 일반적으로 사자를 든 여성을 특징으로 할 수 있지만, 예술가에 따라 그 여성은 아즈텍 전사, 이집트 여왕 또는 2015년 블랙 파워 타로에서 – 티나 터너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사자를 쓰다듬거나 등에 올라타거나 턱을 벌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사자가 아니라 회색곰이나 악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장애물을 극복하는 내적 힘의 감각을 전달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해석하고 완전히 변화시켰는지 보는 것은 정말 짜릿하지만 여전히 통일된 원형이 있습니다."라고 Hundley는 말합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타로 카드인 Visconti-Sforza 덱은 15세기 이탈리아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귀족을 위해 제작된 이 카드는 손으로 그린 복잡한 예술 작품으로 주요 타로 원형이 될 인물을 특징으로 합니다. 타로는 응접실 게임으로 시작되었으며 18세기가 되어서야 카드가 점을 치는 도구가 되었습니다.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타로는 1909년 신비주의자 Arthur Edward Waite가 예술가 Pamela Colman Smith에게 데크 디자인을 의뢰하면서 만들어졌습니다. 타로 덱을 하나만 봤다면 아마 이것일 것입니다. Rider-Waite-Smith(종종 Rider-Waite라고도 함) – 오늘날에도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됩니다. Colman과 Waite는 모두 신비주의 연구에 전념하는 비밀 조직인 Hermetic Order of the Golden Dawn의 구성원이었습니다(다른 구성원으로는 Bram Stoker와 WB Yeats가 포함됨). 그들의 덱은 타로를 재해석하고 현대화하여 이미지를 재해석하여 그것을 사용하는 독자를 반영하기 위한 덱을 만듭니다. Waite는 동봉된 책 The Pictorial Key to Tarot에서 "그림은 예기치 않은 방을 여는 문과 같거나 더 넓은 전망이 있는 도로의 회전과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amela Colman Smith는 편지에서 "매우 적은 현금으로 큰 일"이라고 썼지만 그녀의 생생한 삽화는 타로의 매력을 넓히는 데 핵심이었습니다. "나는 이러한 원형에 대한 그녀의 직관적인 이해와 놀라운 그래픽 아티스트로서의 그녀의 기술에 대해 뭔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Hundley는 말합니다. "그녀는 Pratt Institute에 다녔고 상업 예술과 포스터에 정통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매우 포괄적인 느낌을 주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전달하는 방법을 이해했고 다른 사람들이 아마도 내가 생각하지 않는 방식으로 그것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t 전에. 타로는 그녀가 만든 것에 막대한 빚을 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US Games Systems Inc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Stuart R Kaplan이 1968년 장난감 박람회에서 우연히 발견하지 않았다면 Rider-Waite 덱과 타로 자체는 불명확하게 사라졌을 것입니다.
"그는 Rider-Waite를 다시 인쇄하여 전 세계에 배포했습니다."라고 Hundley는 말합니다. "그 일이 일어나지 않았고 그 덱이 어떻게든 그의 손에 들어오지 않았다면 타로가 일종의 모호한 게임 이상으로 살아남았을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날, 타로가 번성하고 있습니다. 여러 전문 타로 출판사가 있지만 셀프 퍼블리싱과 크라우드 펀딩 덕분에 비전을 가진 아티스트라면 누구나 자신만의 데크를 쉽게 만들 수 있어 형식이 다양해지고 수백 가지의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파스타의 세계를 통해 타로를 재해석한 데크를 원하십니까? 당신은 운이 좋다 .
인디애나에 기반을 둔 멀티미디어 아티스트인 Courtney Alexander 는 자신 의 덱인 Dust II Onyx : A Melenated Tarot을 만들었습니다. "그래, 내가 갖고 싶은 데크를 만들겠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목표는 외관상 검은색 데크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본질과 정신에서 검은색을 구현하기를 원했습니다." 78개의 혼합 미디어 콜라주 그림은 흑인 디아스포라 내의 문화적 신화, 상징주의, 역사 및 아이콘을 특징으로 합니다. 그녀는 의도적으로 "독자들이 인간 존재의 한계와 한계를 넘어서는 무언가에 연결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그녀의 원형을 다른 세상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이 데크는 Kickstarter를 통해 자금을 조달하여 한 달 만에 $30,000(21,754파운드)를 모금했습니다. Alexander는 지금까지 6,000개 이상의 데크를 판매했습니다. "한때 타로는 스타일이 매우 유럽적인 매우 제한된 범위의 예술 작품과 이미지에 불과했습니다. 이제 타로는 사람들이 연결할 수 있는 전체 문화적 언어를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누구나 작업할 수 있는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와 함께."
아티스트에게 타로는 독특한 도전과 독특한 연결 방법을 제공합니다. Alexander는 "이렇게 많은 일련의 예술 작품을 만들면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근육을 실제로 늘릴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내 작품을 몇 초 동안 볼 수 있는 전시회를 열었지만 이제 전 세계 사람들이 내 작품과 끊임없이 새로운 관계를 맺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특별합니다."
'마녀의 기운'
타로의 도상학은 누구나 의미를 가질 수 있는 반면, 오컬트의 다른 시각적 상징은 해독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특히 요술에서 비밀 상징은 항상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자칭 마녀 이자 Witch Wave 팟캐스트 진행자 이자 Taschen's Witchcraft의 공동 편집자인 Pam Grossman은 "오컬트라는 단어는 숨겨진 것을 의미하며, 당신의 마법이 매우 사적이고 매우 개인적이라는 생각은 두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 "확실히 당신이 지역 사회에서 마술을 행했다는 이유로 박해를 받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둘째, 당신이 당신의 마술을 덜 공유할수록 마법은 더 강력해진다는 대중적인 믿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19세기 중반 프랑스 단어 grammaire 의 변형인 "grimoires"라는 철자 책 은 종종 작성자만을 위한 시각적 기호와 기호로 설명되었습니다. Grossman은 "마법은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약간의 논란이 있기 때문에 개인이 아무에게도 보여줄 수 없도록 만든 책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오각형과 같은 요술과 관련된 일부 기호는 보편적이지만 다른 기호는 더 독특합니다. 아마도 이들 중 가장 개인적인 인장은 그로스만(Grossman)이 예술성과 요술의 혼합으로 설명하는 인장일 것입니다. "그들은 삶에서 무언가를 바꾸거나 나타내려는 일종의 의도로 가득 찬 마법의 상징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인장은 수세기 동안 존재했지만 오늘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인장을 만드는 방법을 개척한 것은 영향력 있는 영국의 신비주의자이자 예술가인 Austin Osman Spare였습니다. 여기에는 의도를 적고 글자를 압축하고 나머지 글자를 이미지로 배열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Grossman은 "그는 텍스트를 가져와서 이 아름다운 글리프나 기호로 디자인하는 이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마법의 기술을 통해 주입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많은 다른 예술가들이 그에게서 영감을 얻고 그들의 작품에 인장을 주입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Spare 이전에도 예술가들은 오랫동안 난해한 상징주의에 매료되었습니다. 추상 미술의 선구자이자 헌신적인 심령 가인 Hilma af Klint 는 그녀의 작업에서 수수께끼 같은 모양과 상징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자신의 타로 덱을 만든 영국-멕시코 초현실주의 레오노라 캐링턴(Leonora Carrington)은 마법의 상징이나 비밀 상징을 자신의 작품에 긁거나 그렸습니다. 현대미술가 엘리야 버거그의 작품에 인장을 통합하기 위해 Spare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Grossman은 "그가 통합하는 많은 인장은 퀴어, 정체성 및 섹슈얼리티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Sigils]에는 이 멋진 디자인 요소가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이 사용하는 색상과 모양에 대해 매우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보편적인 일부 기호가 있지만 인장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개별적입니다."
이러한 미학적 요소로 인해 현대의 요술이 소셜 미디어에서 본거지를 찾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TikTok 에서 해시태그 #WitchTok 은 200억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타로 읽기, 주문 및 나만의 인장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수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witchesofinstagram 에는 거의 800만 개의 게시물이 있고 #witchyvibes는 300만 개에 가깝습니다.
미학을 감상하는 것에는 마법이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항상 깊이 들어가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할 필요는 없습니다 - Jessica Hundley
타로와 마법에 대한 관심은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Grossman은 "우리가 통제할 수 없거나 무력하다고 느낄 때마다 우리는 선택의지가 있다는 느낌을 주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와 시스템에 끌린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전염병이나 기후 변화를 통제할 수 없을지 모르지만 우리 각자는 자신의 힘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삶을 변화시키고 우리 자신보다 더 위대한 것과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자체 브랜딩에 중점을 둔 소셜 미디어 세대에게 비밀 기호와 인장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그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는 것은 아닐지라도 말입니다. "이봐, 마법, 솔직히 말해서 사람들에게 정말 의미 있고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미학적으로도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라고 Grossman은 말합니다. "그래서 분명히 많은 지식과 의도를 가지고 이 기호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고, 다른 사람들은 티셔츠가 멋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티셔츠에 입는 것입니다."
Hundley는 문화적 맥락을 이해하고 인정과 감사를 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이미지와 관련이 있고 마음에 들면 이유를 알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미학을 감상하는 것에는 마법이 있습니다. 우리가 연결되는 데는 이유가 있고 항상 그럴 필요는 없을 수도 있습니다. 깊이 들어가서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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