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파워보트 경주 백작 부인의 시골 휴양지였던 이 무인도는 이제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이국적인 포유류의 고향인 느린 여행의 낙원입니다.
팽창식 선박이 예상치 못한 파도에 해안선에 충돌할 때 빠져나갈 수 있는 우아한 방법은 없습니다. 배낭을 한쪽 어깨에 걸치고 한쪽 다리를 축축한 활 위로 움츠린 채 서투른 자세로 뛰쳐나와 오른쪽 부츠를 로몬드 호수의 뼛속까지 차가워지는 물 속으로 던졌습니다. 내 왼쪽 부츠는 곧 따라갔고, Arran 백작부인이자 스코틀랜드의 유일한 왈라비 군락지인 Fiona Bryde Gore(née Colquhoun)의 전 여름 놀이터인 Inchconnachan의 외딴 섬에 있는 늪지대 풀밭으로 쿵쿵 뛰었습니다.
몇 년 동안 Inchconnachan에 매료된 후 나는 마침내 Loch Lomond & The Trossachs 국립 공원에 있는 103에이커의 무인도에 도착했습니다 . 비록 어떤 Lady Arran이 했을 것보다 훨씬 덜 스타일이긴 하지만. Luss Estates 아래 에서 여전히 여러 섬과 Loch Lomond 서쪽의 본토를 소유 하고 있는 유명한 Clan Colquhoun의 일원인 Fiona Colquhoun은 이 숨겨진 오아시스와 사랑에 빠졌고 목재 골조의 별장인 보트 하우스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개인적인 사용을 위한 부두. 이 세 가지 모두 이제 버려진 것입니다. 나의 서투른 입구를 설명하는 후자.
1918년에 태어난 Colquhoun은 Loch Lomond 의 보니 은행 에서 자랐고 Loch Lomond의 서쪽 해안에 있는 Rossdhu 에 있는 어린 시절 집 주변의 섬 탐험을 좋아했습니다 . 그녀는 호수 중간 위치와 파워보트를 타기에 이상적인 한적한 만으로 인해 Inchtavannach, Inchmoan 및 Inchcruin의 다른 인근 섬보다 스코틀랜드 게일어로 "The Colquhoun's Island"를 의미하는 Inchconnachan으로 자주 돌아갔습니다.
그녀는 결국 '물에서 가장 빠른 할머니'라는 별명을 얻게 될 것입니다.
13세의 나이에 Loch Lomond에서 Miss England III 경주용 보트를 타고 파워보트 속도 시험에 참가한 후 , Colquhoun의 속도에 대한 요구는 점점 빨라졌습니다. 그녀는 결국 "물에서 가장 빠른 할머니"라는 별명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1980년에 윈더미어 호수에서 시속 103마일을 돌파하여 물 위를 시속 100마일보다 빠르게 여행한 최초의 여성이 된 후, 그녀는 존경받는 세그레이브 트로피를 받았는데 , 이는 "땅, 물, 바다에서 뛰어난 기술, 용기 및 주도권을 보여주는 영국인에게 수여됩니다. 공중에".
Loch Lomond & The Trossachs National Park의 전 전무 이사인 Carron Tobin은 "모든 설명에서 [레이디 애런]은 기발한 캐릭터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Inchconnachan은 백작부인의 기이함에 대한 증거로 남아 있습니다.
1937년 8대 애런 백작 아서 고어 경과 결혼한 후 콜훈은 애런 백작부인이 되었습니다. Hertfordshire의 Hemel Hempstead에 있는 집에서 라마, 알파카, 왈라비와 같은 비 토착 동물을 기르는 고어의 성향은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나는 그녀가 2차 세계대전 직후에 왈라비를 영국에 있는 그녀의 집에 가두어 두었던 섬에 왈라비를 소개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라고 Tobin이 말했습니다. "오늘날 이 섬에는 50~60마리 정도가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Inchconnachan은 또한 멸종 위기에 처한 스코틀랜드 삼림 뇌조인 capercaillie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그들은 왈라비와 행복하게 동거하는 것 같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이국적인 동물 종으로 간주되는 Inchconnachan의 붉은목 왈라비는 캥거루의 작은 친척입니다. 왈라비는 호주 동부와 태즈메이니아의 온대 지역이 원산지이지만 수년에 걸쳐 Inchconnachan의 변덕스러운 기후에 대해 특별한 애정을 갖게 된 것 같습니다. 겨울.
Colquhoun(2013년에 사망)과 그녀의 파우치에 든 애완동물과 마찬가지로 나 역시 Loch Lomond에 특별한 애정을 갖고 있으며 수년에 걸쳐 도보와 보트로 호수를 탐험하는 데 셀 수 없이 많은 날을 보냈습니다.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큰 호수인 로몬드는 22개의 섬과 27개의 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부분 울창한 삼림으로 덮여 있습니다. 그 섬들, 특히 Inchconnachan은 오랫동안 내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나는 항상 이 멀리 떨어진 수목이 우거진 섬에서 무엇을 또는 누가 뛰어다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야생 캠핑이 합법화된 세계에서 몇 안 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Lady Colquhoun은 Inchconnachan을 사용하여 속도 악마의 꿈에 연료를 공급했지만 요즘에는 페리나 공공 보트로 접근할 수 없습니다. 대신 저와 같이 천천히 여행하는 모험가는 근처의 루스 마을에서 카약, 카누 또는 패들보드를 대여하여 보통 잔잔한 바다를 건너 섬까지 1km를 노를 저을 수 있습니다. 그곳에 가면 또 다른 모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웨덴의 유명한 방랑벽 법칙 처럼 스코틀랜드는 야생 캠핑 이 합법화된 세계(영국의 유일한 국가) 중 하나 라는 사실을 아는 여행자는 거의 없습니다 . Loch Lomond & The Trossachs 국립공원의 특정 부분은 3월과 9월 사이 에 야생 캠핑 조례 로 보호되지만 스코틀랜드의 2003 토지 개혁법 덕분에 누구나 Inchconnachan을 포함하여 전국 대부분의 폐쇄되지 않은 땅에서 자유롭게 야영을 할 수 있습니다.
14세기부터 Colquhoun 씨족이 소유한 이후, 스코틀랜드의 무인도 " 왈라비 섬 "은 2020년 7월에 매물로 나왔을 때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결국 2021년 3월에 매각되었지만, 새로운 소유권과 사유 섬으로서의 지위에도 불구하고 스코틀랜드의 야생 캠핑 접근 권한은 여전히 적용됩니다. 하지만 책임감 있게 여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obin은 중요한 것은 "흔적을 남기지 않고 가지고 온 것을 되찾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곳에서 야영할 곳을 찾아 섬의 흠뻑 젖은 늪을 돌아다녔습니다. 나는 Inchconnachan과 Inchtavannach 사이의 잔잔한 물이 강처럼 뱀처럼 뻗어 있는 Narrows를 마주보고 있는 서쪽 해안으로 결정했습니다. 소나기가 지나고 텐트를 쳤을 때 나는 곧 백작부인의 별장에서 짧은 산책 거리에 있는 선트랩에 도착했음을 깨달았습니다.
오늘날, 오랫동안 방치된 이 휴양지는 썩어가는 마루판, 흠뻑 젖은 매트리스, 녹슨 오븐, 부서진 욕조가 있는 썩어가는 쪼그리고 앉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그러나 섬의 매력은 다른 곳에 있습니다.
Inchconnachan은 상당히 평평하며, 그 소수의 산책로는 손길이 닿지 않은 해변, 오래된 침엽수 및 참나무( 스코틀랜드 의 특별한 과학적 관심 지역 이 됨) 및 섬의 겸손한 50m 정상 회담에서 높은 호수 전망으로 이어집니다. 날카로운 눈을 가진 방문객들은 또한 최근 한 세기 만에 처음으로 그 지역으로 돌아온 한 쌍의 둥지를 튼 바다독수리를 보기 위해 위를 올려다보아야 합니다 .
밤이 시작되자 나는 무릎 높이의 빌베리 덤불과 탄 오렌지 고사리 옆에 있는 트레일을 따라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먼로 중 하나인 벤 로몬드(Ben Lomond)의 행복하고 중단 없는 전망을 제공하는 섬 북쪽 끝에 있는 모래 해변으로 향했습니다.
갑자기 나무 아래에서 무언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렸어
그런데 갑자기 나무 아래에서 무언가 움직이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나는 손에 횃불을 들고 천천히 돌아서서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희귀한 야수가 나타났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렇지 않았으므로 계속해서 흔적을 남겼습니다. 몇 분 더 지나자 키가 50cm도 되지 않는 붉은목 유대류 한 마리가 불과 몇 미터 떨어진 내 길을 가로질러 뛰어오더니 우리 회사를 알아차리고 황급히 가버렸습니다. 짧지만 아름다운 만남.
별빛 아래서 잠을 자고 싶은 마음이 들긴 했지만, 곧 날씨가 바뀌었고 내가 10월에 스코틀랜드에 있다는 사실이 떠올랐습니다. 나는 해변의 고독을 떠나 섬 반대편에 있는 보호된 텐트로 이동했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휴대용 스토브 요리 칠리 저녁 식사를 바스락거리며 새가 지저귀는 소리, 오리 지저귀는 소리, 그리고 왈라비가 장난치는 소리를 들으며 잠들었습니다.
05:45에 캔버스를 두드리는 망치질하는 비와 사슴이 우는 소리라고 생각했던 소리에 잠에서 깼습니다. 나는 텐트의 지퍼를 풀고 조심스럽게 밖으로 기어올라 서쪽의 Luss Hills 위로 태양이 천천히 나타날 때 앉았습니다. 내 예상치 못한 경보는 실제로 언덕 옆의 붉은 사슴이었다.
비가 그치고 안개가 걷히기 시작하자 나는 물 속에서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암사슴으로 보이는 것은 아마도 그녀의 새 짝의 부름에 의해 손짓으로 내로우즈를 가로질러 헤엄치고 있었습니다. 로크를 탐험하는 동안 이곳은 스코틀랜드의 절경의 전형이었습니다. 나는 왜 레이디 아란이 계속 돌아오는지 알 수 있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을 바꾼 영국의 난파선 (0) | 2021.11.18 |
---|---|
영국의 미스터리 서클 (0) | 2021.11.17 |
스코틀랜드의 신비한 고대 인공 섬 (0) | 2021.11.16 |
마야의 독창적인 생존 비결 (0) | 2021.11.16 |
스톤헨지보다 오래된 거대한 미스터리 (0) | 2021.11.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