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부모가 아닌 사람들이 더 많이 일할 것으로 예상됩니까?

by Frais Feeling 2021. 11. 22.

일하는 부모는 저글링을 많이 합니다. 그러나 부모가 아닌 사람들이 보상하기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때 긴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ceo Ramirez의 열정적인 직업은 고양이 돌보기 웹사이트인 Grubby Cat을 편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주요 업무는 매우 다릅니다. 미국 플로리다에 있는 크레인 회사의 검사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아이가 없는 47세 직장인으로서 가끔 답답함을 느끼는 곳도 있다.

직원 소풍과 파티와 같은 사교 행사가 자주 있는 곳에서 그는 "매우 가족 중심적인 직장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이것들은 재미있는 기회가 되어야 하지만 그에게는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내 동료들은 내가 죄책감을 느끼게 만들 것입니다 – 의도치 않게 나는 확신합니다 – 그 날은 다른 사람들보다 늦게 [직장에] 남아 있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다른 모든 사람들은 가족과 아이가 있기 때문에 일을 할 수 없다는 '변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 준비합니다." 

Ramirez는 그의 동료들이 "Leo, 당신에게 아이가 있는 것을 알잖아요. 우리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여분의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와 같은 말을 했다고 보고합니다. 그러나 Ramirez와 그의 평생의 가장 친한 친구가 올해 초에 결혼했을 때 그의 관리자는 결혼식 전날 금요일 막바지 결혼식 준비를 위해 2시간 일찍 떠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Ramirez는 부모의 요구에 공감합니다. "내가 치아를 치료해야 하는 것은 누군가의 아이가 다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충분히 이해합니다."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와 추수감사절에 아이들과 함께 일하는 동료들이 방해받지 않고 가족과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그는 휴일에도 즐겁게 일합니다. 그러나 "내가 다른 사람의 차례가 되어야 했을 때 여러 주말에 다른 사람에 대한 '통화 중인 감독자' 책임을 픽업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라고 난처해질 수 있습니다. 

 

자녀가 없는 많은 직원들이 비슷한 이야기를 합니다. 그들은 특히 전 세계적인 유행병 기간 동안 특히 부모에 대한 강력한 정부 지원이 없는 곳에서 동료들이 유급 노동, 육아 및 기타 책임을 저울질하는 것이 엄청나게 어려울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 그러나 그들은 당연하게 여겨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궁극적으로, 균형 잡힌 업무량을 보장하고 모든 사람의 일과 삶의 균형을 존중하는 것은 고용주에게 달려 있으므로, 양육 상태에 따라 사람들 사이에서 원한이 곪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더 많은 어린이가 없는 성인, 그러나 반드시 더 많은 존경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국가에서 자녀가 없는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잉글랜드와 웨일즈에서는 2018년에 45세가 된 여성 이 자녀를 갖지 않을 가능성 이 어머니 세대 보다 2배 더 높았습니다 (19% 대 9%). 미국에도 비슷한 패턴 이 있습니다 . (대부분의 연구가 자녀가 없는 것을 선택하기보다 비자발적 불임에 초점을 맞춘 저소득 국가에 대한 비교 데이터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부모가 아닌 사람들은 약속의 가치에 대한 인식 때문에 어색한 교대 근무를 하거나 초과 근무를 더 많이 벌이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제공: Getty).

자녀가 없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경력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다는 명백한 이점에도 불구하고 자녀가 없는 사람들은 여전히 ​​직장에서 특정 장벽에 직면해 있다고 느낍니다. 일부 보고 에서는 직장 부모에게만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고 관리자가 생각하기 때문에 승진이 더 느리 거나 인상이 거부 된다고 보고합니다. 

영국이 영구 유연 근무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와 같이 유연 근무 정책은 부모에게 먼저 적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사적으로 이 모든 조항은 처음에 부모와 보호자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바뀌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라고 영국 맨체스터 메트로폴리탄 대학의 인사 관리 강사인 Krystal Wilkinson은 말합니다. 그는 직장에서의 가족과 웰빙에 중점을 두고 혼자 사는 직원을 연구했습니다. 법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닌 사람은 직장에서 유연성이나 기타 변경 사항을 요청하는 것을 꺼릴 수 있습니다.

Ramirez와 마찬가지로 부모가 아닌 많은 사람들은 중요한 개인적 약속이 적다는 가정 때문에 어색한 교대 근무 및 휴일 근무, 더 많은 여행, 초과 근무, 근무지 변경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지난 8월 기각된 최근의 차별 소송은 이러한 문제를 부각 시켰다 . 영국에 기반을 둔 변호사가 개인적인 이유로 회사의 스위스 본사로 이전하기를 거부했을 때 그녀의 매니저는 "개인적인 이유가 무엇입니까? 당신은 결혼도 하지 않았고 아이도 없었고 남자친구도 없었습니다.” 

이런 관리자들은 무부모에게 요구할 수 있지만, 일하는 부모가 자녀를 학교에서 데리러 가기 위해 일찍 퇴근하거나 육아를 준비할 수 없을 때 휴가를 내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존중한다면 부모에 대한 이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일을 해야 한다. 누군가가 그것을 집어들어야 합니다.”라고 Wilkinson은 말합니다.

암묵적 편향은 자녀와 관련하여 사용할 수 없는 이유가 더 타당하다는 것입니다 - Rachel

때때로 이러한 기대는 명시적입니다. 그러나 다른 경우에는 메시징 및 워크로드 이동이 더 미묘합니다. Wilkinson은 그녀의 독신 인터뷰 대상자 중 일부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음, 누군가는 하루가 끝나면 약국에서 가게를 잠궈야 하고, 그녀는 여자를 얻었고, 그래서 나는 그냥 하게 되었습니다'와 같았습니다." 

 

부모와 함께 일하는 비 부모에 대한 숨겨진 압력 

작은 일들이 종종 부모가 아닌 사람들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부모가 아닌 사람들은 종종 부모가 되는 것에 비해 취미, 관계 및 책임이 사소한 것처럼 취급됩니다. 이로 인해 자녀가 없는 많은 직원이 직장 밖에서 자신의 삶을 숨기거나 부끄러워하게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 없는 많은 여성이 직장 밖에서 다른 사람을 돌보거나 자원 봉사 하는 데 시간을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족이 있다고 가정하는 간단한 말이라도 화를 내고 부모가 아닌 사람이 보이지 않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아이가 없는 33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Rachel은 원격 광고 대행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워크로드 불균형은 우리 팀의 가용성과 개인 시간에서 가장 분명했습니다. 나는 부모가 학교에서 자녀를 데리러 가기 위해 정시에 회의를 마치지만 자녀가 없는 직원이 의무를 지고 회의를 진행하는 것과 같은 미묘한 편견을 발견했습니다. "암묵적 편향은 자녀와 관련하여 사용할 수 없는 이유가 더 타당하다는 것입니다." 

한 가지 아이러니는 부모가 아닌 사람이 오랫동안 늦게까지 일하기를 기대하는 것이 그들이 원하는 경우 가족을 형성하는 것을 방해한다는 것입니다. Wilkinson은 이것을 “특히 혼자 살고 있지만 혼자 살기를 원하지 않고 관계를 발전시키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정말 문제가 있습니다. 날짜 또는 파트너십을 개발 중입니다." 또한 복잡한 불임 치료를 받는 사람들에게는 유연성이 필요할 수 있지만 관리자가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도 어렵습니다.

반사회적 시간 근무는 부모가 아닌 사람들의 개인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Credit: Getty)

크고 작은 무시의 결과 중 하나는 "가족 친화적인 반발" 또는 부모에게 유리한 직장 정책이 불공정하다고 인식되는 것에 대한 분노일 수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이러한 반발은 직원들이 부모를 위한 관대한 휴가와 때로는 성과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일하는 부모에게 욕을 하는 것과 같은 정책을 놓고 씨름 해온 Facebook과 같은 기술 회사에서 특히 분명했습니다 . 그러나 여러 부문에 걸쳐 사람들은 부모/비부모 구분에 대해 점점 더 분노 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없는 사람들의 말을 들으며 

고용주가 부모와 부모가 아닌 사람 사이 에 생기는 공정성에 대한 서로 다른 인식 사이를 중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한 가지 옵션은 직원이 휴가를 필요로 한다는 압력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Rachel의 광고 대행사는 직원의 부재 중 메시지에서 설명을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오프라인이 필요하다면 좋아요! 아이를 병원에 데려가거나 저녁 파티에 자신을 데려가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영국 허더스필드 대학의 미디어 연구원이자 SMTJ(Share My Telly Job)의 공동 이사인 Rowan Aust는 긴 시간과 짧은 공지가 필요한 TV 제작 산업의 경험을 통해 이에 대한 반대 의견을 제시합니다. . Aust는 "큰 소리로 떠나는 것"을 믿습니다. 모든 성별의 직원은 육아 상태 나 운동 루틴  숨기지 않고 합리적인 시간에 편안하게 퇴근 합니다. 

Aust는 "사람들이 요가 수업을 듣고 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고용주에게 달려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회사 문화를 통해 허용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개인에게 내려져서는 안됩니다." Aust는 또한 프리랜서가 요금을 공유하든 직원 노조를 결성하든 불공평에 맞서기 위한 집단 행동 의 필요성을 지적합니다.

나는 여러 주말에 다른 사람들의 '통화 중인 감독자' 책임을 대신 받아야 할 차례가 되었을 때 그 책임을 져야 한다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 레오 라미레즈

훌륭한 관리자는 가족 상황에 관계없이 직원을 과로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독신 직원에게 작업을 쌓는 대안을 찾습니다. Wilkinson은 "팬데믹 기간 동안 모든 사람의 업무량이 증가한다는 사실을 깨달은 조직이 있었습니다."라고 지적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까? 더 많은 시체를 넣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중요하지 않거나 긴급하지 않은 작업을 없애 버리시겠습니까?”

"긴장은 부모가 아닌 사람과 고용주 사이에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강조합니다. 부모가 아닌 사람과 부모 사이가 아닙니다. “일관되게 내 모든 연구에서 자녀가 없는 직원이 부모의 동료를 원망하는 것은 아니며 부모가 그보다 덜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조직과의 심리적 계약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제대로 듣는 것이 모든 것의 시작입니다. Wilkinson은 자녀가 없는 근로자에 ​​대해 “이 그룹은 고려되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들은 종종 자신의 경험에 대해 묻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아이를 키우지 않는 고양이 애호가인 Ramirez는 "이 문제에 대해 동료와 충돌할 염려 없이 한 번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