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집단은 종종 게으르거나, 자격이 있거나, 자기 집착에 빠진다고 고정관념을 갖고 있으며, 수세기 동안 그랬습니다. 이 인식에 뭔가가 있습니까? '눈송이'라는 낙인이 찍힌 것부터 집보다 아보카도를 사는 것을 우선시한다는 비난에 이르기까지, 젊은 세대는 나이든 세대보다 더 약하고, 덜 열심히 또는 덜 탄력적이라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현상이 아닙니다. 결국 사람들은 수십 년 동안 '요즘 애들'에 대해 불평해왔다. 그러나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가 붐 세대나 X세대보다 약하다는 생각에 사실이 있습니까?
증거에 따르면 새로운 세대는 실제로 더 오래된 세대가 약점의 표시로 간주할 수 있는 특성을 높게 측정합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또한 베이비 붐 세대(대략 1946년에서 1964년 사이에 출생)와 X세대(1965년에서 1980년 사이에 출생)가 자신의 뒤를 이은 세대를 너무 가혹하게 판단하고 오랫동안 표준이 아닌 기준에 따라 측정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믿습니다. .
세대 간의 맥락은 수십 년 간의 격차를 줄이는 데 핵심이 될 수 있지만 젊은 성인을 무시하는 것은 너무 오래 확립되고 선천적인 본능이어서 되돌릴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신화 대 현실
사람들은 수천 년 동안 젊은 세대에 대해 불평 해 왔습니다 . 사실 자기 다음 세대를 얕잡아보면 그냥 인간의 본성일 수도 있어요. 호주 퀸즐랜드 공과대학(Queensland Institute of Technology) 경영학 교수인 피터 오코너(Peter O'Connor)는 “성인들이 젊음의 성격을 폄하하는 경향이 수세기 동안 있어왔다”고 말했다.
그는 수천 명의 미국인이 '요즘 아이들' 은 참가자들이 기성 세대와 연관시키는 긍정적인 자질이 부족 하다고 믿는 것으로 밝혀진 연구와 함께 고정관념이 여전히 잘 살아 있다고 지적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늘날의 젊은이들이 실제로 이러한 자질을 결여했기 때문은 아닙니다. 연구자들은 이것이 우리가 현재의 자아를 과거의 자아에 투사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나이든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오늘날의 자신과 오늘날의 젊은이를 비교하고, 우리가 살고 있는 10년을 상관없이 오늘날의 젊은이가 어떻게든 쇠퇴하고 있다는 인상을 줍니다.
2월 초, 영국의 부동산 구루인 커스티 올솝(Kirstie Allsopp )은 집을 살 여유가 없는 젊은이들의 잘못이라고 말하며 분노 를 불러일으켰습니다. 90년대 가족의 도움으로 자신의 첫 집을 구입한 올솝 은 오늘날의 바이어 지망생들이 보증금 대신 넷플릭스, 헬스장 등 '사치품'에 너무 많은 돈을 쓴다고 제안했다.
Allsopp의 말은 오늘날 젊은이들이 기성 세대가 했던 것과 같은 희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거나 한때 그들의 부모나 조부모님처럼 강하지 않다는 것에 대한 일련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발언 중 가장 최근의 것이었습니다.
2017년 에 호주 부동산 재벌 팀 거너(Tim Gurner)는 젊은이들이 집 대신 아보카도 토스트에 너무 많은 돈 을 썼다고 유사 하게 제안 했습니다 . 2016년에는 1980년에서 1994년 사이에 태어난 성인 중 '이전 세대보다 덜 회복력이 있고 화를 내는 경향이 있는' 성인을 묘사하기 위해 콜린스 영어 사전에 '눈송이 세대'라는 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Z세대가 9시 55분 근무를 거부 하거나 사무실에 풀타임으로 있어야 하는 이유 에 대해 이미 2010년대의 '밀레니얼 세대' 비유의 반향에 대한 씽크피스가 등장 하고 있습니다., 이제 막 시야에서 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구식 표준
기성 세대는 여전히 자신이 오늘날의 젊은이보다 더 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측정될 수 있습니까?
일부 전문가들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2004년과 2008년 사이에 대학을 졸업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조사한 한 2010년 연구에서는 1987년 이전에 졸업한 사람들보다 낮은 회복탄력성과 관련된 특성이 더 많았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신경증 과 인정에 대한 요구가 젊은 세대에서 증가한 반면, 2012년 한 연구에서는 청소년들이 과거보다 더 자기중심적 이라는 것을 시사한다.
그러나 많은 전문가들에게 이러한 조치는 젊은 세대가 나이든 세대보다 약하다는 것을 가리키지 않습니다. 그 대신 수십 년 전의 기준으로 현대적이고 기술 중심적인 사회가 형성한 세대를 판단하는 방법일 뿐입니다.
LifeStance Health의 정신 건강 전문가인 Carl Nassar 박사는 "이전 세대는 표현하는 대신 억압하는 법을 배웠지만 새로운 세대의 경우 그 반대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인식 균열을 일으켰습니다. 기성 세대는 이 표현을 약점의 표시로 간주합니다. 취약성은 강점이 아니라 약점이라고 배웠기 때문입니다."
Nassar는 젊은 세대가 약하다는 비유가 대체로 일화적이며 서로 다른 세대가 문제를 표현하는 방식 간의 불일치에 기반하고 있으며, 이는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회복력이 있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왜곡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것은 미국 분석 및 여론 조사 회사인 Gallup의 선임 편집자인 Jennifer Robison이 반향한 아이디어입니다.
어른들이 젊음의 성격을 폄하하는 경향은 수세기 동안 일어나고 있다 - 피터 오코너
“X세대와 붐 세대에게도 문제가 있지만, 그들의 목소리를 내는 것은 프로답지 못한 느낌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따라서 젊은이들에게 궁핍하거나 '눈송이'처럼 보이는 것이 실제로는 투명성의 사회적 규범일 수 있습니다."
밀레니얼과 Z세대가 재산의 사다리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이기적인 방식으로 행동한다는 자주 인용되는 아이디어는 수십 년 전의 기준으로 한 세대를 판단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보여주는 한 가지 예입니다. 광범위한 경제적 번영 을 누리던 초기 성인기였던 주택 소유 붐 세대는 아마도 첫 집을 사기 위해 돈을 벌고 저축한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이제 주택 소유의 전리품을 즐기면서 그들은 똑같이 할 수 없는 젊은이들이 그들보다 나약하다고 믿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집값 폭등 , 임금 정체 , 불안정한 노동 증가 문제를 무시하고 사람들이 모기지를 받지 못하게 합니다.
마찬가지로 기성세대는 Z 세대가 회복력 결여의 표시로 가장 우울하고 불안한 세대 라는 사실을 지적할 수 있으며, 전례 없는 외로움 과 널리 퍼진 시기에 전 세계적인 대유행 기간 동안 성인이 되는 세대라는 사실을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 불안 . 다른 세대와 그들이 직면한 도전은 비교할 수 없습니다.
"현실은 Z세대가 다른 세대가 같은 삶의 단계에서 직면하지 않은 다양한 도전에 직면해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과 스마트폰에 대한 직접적인 소셜 미디어의 상시 압박이 특히 그렇습니다." 텍사스 오스틴에 위치한 세대 연구 회사인 Center for Generational Kinetics의 회장 Jack Dorsey는 말합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와 고립이라는 정신 건강 문제, 원격 학습 문제 및 청년기의 모든 형성 요소를 추가하면 이 세대가 왜 지금이 어려운 시기라고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의 시대의 산물
각 세대의 행동과 신념은 고유한 문제와 도전에 의해 형성됩니다. 붐 세대와 X세대는 스마트폰의 편리함 없이 성장했을 수도 있지만 온라인에서 자라는 복잡성과 씨름할 필요도 없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 밝혀진 인정과 자기 중심적 특성에 대한 필요성을 촉발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사하게, 기성 세대는 젊은 세대와 동일한 교육 기회를 갖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또한 대학 학위 없이 중산층 직업을 얻을 가능성이 더 높았으며 심각한 수준의 학자금 부채 에 시달리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반대로 Z세대는 부모 또는 조부모의 세대가 기후 변화 및 재정적 불평등과 같은 사회적 문제에 대해 충분히 투쟁하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OK Boomer' , 이전 상대를 폄하하려는 문구).
이전 세대는 표현하는 대신 억압하는 법을 배웠지만 새로운 세대의 경우 그 반대입니다 - Carl Nassar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성차별주의와 인종 불평등의 뚜렷한 형태와 같은 다른 사회적 문제와 싸워야 한다는 사실을 잊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결국 일부 나이 든 붐 세대가 초기 성인이 되었을 때 여성은 여전히 많은 국가에서 주택을 사기 위해 신용 신청서에 공동 서명하도록 남성을 구해야 했으며 일부 미국 주에서는 인종 간 결혼이 여전히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뒤집기 위해 열심히 싸워라.
진실은 기성 세대가 수세기 동안 이전 세대가 게으르고 자격이 있으며 자기 집착적이라고 비난해 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와 다른 시대에 자란 사람들을 판단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있는 것 같고, 지나치게 깨어 있는 Z세대나 부를 축적하는 붐 세대를 조롱하는 밈을 공유하는 능력은 분열을 심화시킬 뿐입니다.
Dorsey는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 세대 간의 맥락은 지속되는 약점 신화를 폭로하는 데 핵심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세대가 겪었던 일, 그들이 지금의 모습인 이유에 대한 인식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기존 세대가 젊은 세대에 대한 덤핑을 중단하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현재 존재하지 않는 대화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솔직한 대화를 나누는 대신, 젊은 사람은 눈송이, 나이 든 사람은 공룡이라는 바이럴 밈이 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우리 모두가 인간이라는 것입니다.”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피스 로맨스의 필연 (0) | 2022.03.02 |
---|---|
'사랑 호르몬' 의 진실 (0) | 2022.02.25 |
사람들이 여전히 '소울메이트 신화'를 믿는 이유 (0) | 2022.02.14 |
연중무휴 디지털 가용성에 대한 엄청난 기대 (0) | 2022.02.10 |
후회를 안고 사는 법 (0) | 2022.02.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