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피치스 크라이스트의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LGBTQ+ 명소 5곳

by FraisGout 2023. 6. 16.

카스트로 극장(The Castro Theatre)에서 이글 바(Eagle Bar)에 이르기까지 전설적인 드랙퀸이 좋아하는 게이 친화적인 장소를 소개합니다. 

많은 San Franciscans에게 Peaches Christ는 드래그 퀸의 전설입니다. 메릴랜드 출신인 Joshua Grannell의 무대 인물인 Peaches는 팬데믹 기간 동안 문을 닫은 사랑받는 게이 바인 The Stud에서 처음으로 동료 드랙 공연자들과 함께 번성했으며 나중에는 정기적으로 매진된 소란스럽고 소란스러운 영화 시리즈인 Midnight Mass의 진행자로 활동했습니다. 브리지 극장. 

Midnight Mass 팟캐스트를 공동 주최하는 것 외에도 , 이 컬트 여왕은 이후 샌프란시스코 조폐국 에서 대규모 유령의 집 워크스루를 만들었고 최근 연극 패러디인 Drag Bes Her와 같은 자체 제작 프로덕션을 제작했습니다. 2022년  도시의 카스트로 극장 에서. 그녀는 심지어 런던의 로열 앨버트 홀에서 야심찬 크리스마스 게이어티를 공연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면에서 Peaches의 성공은 샌프란시스코와 같은 곳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이 도시는 오랫동안 미국에서 가장 진보적이고 게이 친화적인 도시 중 하나로 알려져 왔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미국 최초의 공개 게이 정치인 중 한 명(하비 밀크)을 선출했을 뿐만 아니라 최초의 무지개 프라이드 깃발  일찍이 1969년에 공연한 선구적인 젠더 벤딩 극단 인 코케츠( Cockettes) 를 탄생시켰습니다. 내가 미친 듯이 거칠고 기이한 예술적 경력을 쌓고 다른 곳에서 살아있는 복숭아 그리스도가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항상 저를 지원했습니다." 

다음은 도시에서 Peaches가 가장 좋아하는 LGBTQ+ 장소입니다.

Oasis는 이전 목욕탕에서 8,000평방피트의 거대한 공간을 차지합니다(Credit: Oasis)

1. 오아시스

Peaches는 "내 친구 D'arcy Drollinger와 [고인이 된] Heklina가 오픈한 카바레 겸 나이트클럽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5년에 문을 연 Oasis 는 도시의 이전 목욕탕 중 하나를 차지하고 있으며, 8,000평방피트의 넓은 공간은 퀴어 공연자들의 안식처가 되었습니다. "이 도시에 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여기서 공연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좌석 공연과 입석 공연을 모두 갖춘 이 장소는 도시의 산업 지역인 소마(SoMa) 지역에 있으며 샌프란시스코에서는 드문 자체 옥상 파티오가 있습니다. 어느 날 밤 Over the Rainbow: A Big, Gay Cabaret를 관람 하고 다음 날에는 리얼리티 TV의 전설과 만날    수 있는 21세 이상 클럽입니다 .

프로그래밍에는 카바레 아티스트, DJ 및 라이브 뮤지컬 공연이 포함되지만 Peaches는 22시에 시작되는 "토요일 밤 공주 댄스 파티"인 드래그 쇼 경험의 "SF 유형"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00, "확인할 사람입니다". 디스코와 드래그 스펙타클 모두 특별한 게스트 스타, 콜롬비아 가수 샤키라에서 애니메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찬사, 가끔 소극적인 쇼케이스를 기대합니다. 

웹사이트: https://www.sfoasis.com/
이웃: SoMA
주소: 298 11th Street, San Francisco, CA 94103
전화번호: +1 415 795 3180
Instagram : @theoasissf

Twin Peaks는 50년 이상 된 샌프란시스코 기관입니다. (Credit: Judi Saunders/Alamy)

2. 트윈 픽스 선술집

Peaches는 "LGBTQ+ 기업에 관한 한," Peaches는 "가장 훌륭하고 매력적이며 역사적인 기업 중 하나는 여전히 남아 있는 Twin Peaks 입니다 . Castro와 Market 거리의 모퉁이에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이리시 커피, 클래식 하이볼, 피 묻은 메리와 같이 "정말 잘하는" 레트로 칵테일, 금지 이전의 미러 백 바, 부분적인 메자닌 및 레트로 칵테일을 통해 이전 유형의 바 경험에 대한 후퇴라고 말했습니다. 

"Twin Peaks에서 특히 중요한 점은 실제로 큰 창문이 밖을 내다보는 Castro의 첫 번째 바라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 이유는 Castro 지역이 오늘날 도시의 LGTBQ+ 문화의 중심지가 되었을 때에도 "폐쇄되는 것이 일반적"이었기 때문이라고 Peaches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지나가다가 술집에서 당신을 볼 수 있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Twin Peaks는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0년이 지난 후에도 Twin Peaks는 여전히 사람들을 구경하는 훌륭한 허브입니다. 수십 년 동안 같은 방식으로 진 마티니를 주문해 온 은발의 고객과 그냥 밖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 "또는 창가에 앉아 Twin Peaks(언덕) 너머로 안개가 자욱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Peaches가 말했습니다 . 바로 옆집."

웹사이트: https://www.twinpeakstavern.com/
인근 지역: The Castro
주소: 401 Castro Street, San Francisco, CA 94114
전화번호: +1 415 864 9470

Milk SF는 자칭 "포괄성과 혁신적인 커피와 음식에 전념하는 퀴어 카페"입니다. (Credit: Milk SF)

3. 밀크 SF & 글라마라마!

이 콤보는 Peaches가 원투 펀치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Glama-Rama를 소유한 여성이 운영하는 퀴어 커뮤니티 카페(Milk SF)입니다! 옆집 미용실. " 우유는 분명히 Harvey Milk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Peaches가 말했습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커피에 넣는 것이기도 합니다." 마시멜로 라떼와 말차 소다와 같은 음료를 제공하는 밝고 다채로운 공간에서 연설에서 스탠드업 코미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종종 그곳은 단지 가서 놀고 친구들을 만나기 위한 장소일 뿐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Glama-Rama가 다음 과 같이 말합니다 . 2층 살롱에는 발라야지, 헤어 익스텐션, 젠더 커트를 전문으로 하는 스타일리스트도 있습니다. 현금만 받는 곳이 많으니 미리 ATM을 이용하세요. 

웹사이트: https://www.milk-sf.com/ & http://glamarama.com/이웃: The Mission
주소: 302 & 304 Valencia Street, San Francisco, CA 94103
전화번호: +1 415 613 5214 Glama -라마! (밀크SF는 전화번호가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 milk.sf & @glama_rama_salon

Brenda's는 뉴올리언스 스타일의 편안한 음식에서 영감을 받은 레즈비언 소유의 레스토랑입니다(Credit: Fumi Yamazaki)

4. 브렌다의 프렌치 소울 푸드

높은 양철 천장과 흰색 테이블이 있는 밝고 활기찬 간이 식당인 Brenda's는 2007년 처음 문을 연 이래로 현지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입니다." [악명 높은 거친 동네]"라고 Peaches는 말했습니다. "내 말은, 우리는 친구도 아니지만, 나는 그 정도의 팬이고 그녀가 하는 일을 사랑할 뿐입니다." 

레스토랑은 Big Easy에서 영감을 얻은 편안한 음식으로 유명하며 접시가 큽니다. "브런치로는 튀긴 굴과 두툼한 베이컨을 곁들인 오믈렛인 Hangtown Fry를 좋아합니다. 측면에 비스킷과 밀가루를 곁들여 먹으면 하루종일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그런 다음 저녁은 치킨 먹으러 갑니다. 그냥 맛있습니다." 피치스가 말했다. 다른 인기 메뉴로는 종일 제공되는 베녜(뉴올리언스식 도넛)와 정통 치킨 앤두이 검보가 있습니다. 

브런치 예약이 한정되어 있지만 저녁 식사 전까지는 워크인이 일반적입니다. 당신이 도착했을 때 이미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군중이 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그것을 Brenda의 경험의 일부라고 생각하세요.  

웹사이트:  https://frenchsoulfood.com/ 이웃: Tenderloin 주소: 652 Polk Street, San Francisco, CA 94102 전화번호: +1 415 345 8100 인스타그램: @ brendasfrenchsf



Peaches에 따르면 "The Eagle은 샌프란시스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고유한 경험 중 하나입니다."(Credit: San Francisco Eagle Bar)

5. 샌프란시스코 이글 바

"가죽 바이고 원래 가죽 바 중 하나입니다. "라고 Peaches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Eagle 에 대해 특히 좋아하는 것은 세계 다른 지역의 많은 가죽 커뮤니티가 남성성을 너무 많이 포용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덧붙이며 독점 분위기를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The Eagle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곳은 매우 샌프란시스코입니다." 

검게 칠한 벽과 셔츠를 입지 않은 바텐더가 있는 The Eagle은 진정한 샌프란시스코 랜드마크입니다. 노래방에서 페티쉬의 밤까지 모든 것이 포함된 독한 음료와 전체 이벤트 일정 으로 유명합니다 . 바의 일요일 오후 무제한 음료 Beer Bust and BBQ는 낮 시간에 많은 사람들을 야외 파티오로 끌어들이며 종종 지역 자선 단체를 위한 모금 행사를 주최합니다. Peaches는 "한동안 The Eagle은 목요일 밤 라이브 인디 록을 연주하기도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들어가면 서로 순항하는 이 가죽 장인 옆에 이 곧고 힙한 남자들이 서 있을 것입니다. 이 이성애자들은 음악을 확인하고 있고 모두 잘 지내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모두가 공존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 생각에 The Eagle은 샌프란시스코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알다시피 퀴어 중에서도 가장 퀴어한 것입니다. 틈새 시장은 가죽이고 S&M이고 변태적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도시 전체가 놀러오세요. 정말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자질이에요." 

웹사이트: https://sf-eagle.com/이웃: SoMA
주소: 398 12th Street, San Francisco, CA 94103
Instagram: @ sfeaglebar

"CCC"는 고전적인 빅토리아풍 공간에서 각계 각층의 사람들을 환영합니다(제공: Castro Country Club)

6. 카스트로 컨트리 클럽

거리에서 겸손한 노란색 빅토리아 시대에 자리 잡은 " CCC "는 매일 12단계 및 기타 유형의 회복 회의가 있는 냉정한 커뮤니티 센터이며 Bay Area 기반 Peet's Coffee를 제공하는 완전한 기능의 카페입니다. 다시. 자원 봉사자들이 근무하는 이곳은 술을 처음 마시는 사람부터 에스프레소를 즐기고 웃고 대화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찾는 더 큰 LGBTQ+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층의 사람들을 위한 피난처입니다. 

Peaches는 "술에 취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람들이 모여 술에 취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정말 멋진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너무 많은 사회적 경험이 술을 중심으로 돌아가는 동네에서, 놀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지역 예술가들의 판매용 작품이 벽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카페 카페에는 회복 이정표를 축하하기 위한 연하장부터 일일 명상 가이드까지 모든 것이 갖춰져 있습니다. 

또 다른 보너스는 클래식한 샌프란시스코 주택 사이에 자리 잡은 일종의 정원 파티오인 컨트리 클럽의 백 데크입니다. "샌프란시스코가 많이 가지고 있는 빅토리아풍 공간 뒤에 있는 매력적인 은신처 중 하나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항상 무슨 일이 일어나는 카스트로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 하지만 그곳은 너무 조용하고 평화롭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castrocountryclub.org/인근 지역: The Castro
주소: 4058 18th Street, San Francisco, CA 94114
전화번호: +1 415 552 6102

100년 이상 된 유서 깊은 카스트로 극장은 게이 친화적인 카스트로 지역을 정박합니다(제공: Laura Kiniry)

7. 카스트로 극장

Peaches에게 카스트로 극장은 아마도 도시에서 가장 성스러운 퀴어 공간일 것입니다. "이곳은 제가 지난 10~11년 동안 제 쇼를 해온 곳이며, 퀴어라면 카스트로 지역과 여러 면에서 도시의 문화 중심지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 Fameline Film Festival 같은 일을 위해 우리가 모이는 곳입니다 . 제가 입었던 것과 같은 거대한 드래그 이벤트... 정말, 모든 종류의 일들. 저는 이곳에서 세상을 떠난 사랑하는 커뮤니티 회원들을 위한 추도식에 참석했습니다. 저는 놀라운 코미디 로스트에 참석했습니다. 제 45번째 생일 로스트가 여기 있었고 John Waters, Elvira, Mink Stole, Sister Roma 등 저의 모든 아이콘과 친구들이 저를 로스트했습니다. 전국의 영화관에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극장은 현재 불확실한 상태에 있지만 영화, 특별 이벤트 및 영화제를 위한 레퍼토리 영화관으로서의 오랜 역할과 혼합 공간 공연장으로서 제안된 미래 사이에 끼어 있습니다. ), 이 놀라운 100년 된 스페인-식민지-바로크 양식의 아름다움에 대한 도시의 사랑은 여전히 ​​한창입니다. 

Peaches는 2015년 연례 LGBTQ+ 프레임라인 영화제를 위해 극장에 보내는 "러브레터"라고 표현하는 단편 영화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극장에 대한 내 감정을 보여주는 오즈의 마법사 스푸핑"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castrotheatre.com/이웃: The Castro
주소: 429 Castro Street, San Francisco, CA 94114
전화번호: +1 415 621 6120
인스타그램: @castrotheatre

댓글